오페뜨 방배점 / 카페 / 서울 서초구 맛집 / 당근 케이크가 맛있는 오페뜨 카페

2020. 1. 16. 08:17맛집사랑

[방배 카페] 당근케익이 유명한 오페뜨 방배점의 상큼한 자몽빙수!

같아요~ 방배점에도 역시 있는 인테리어! 세계지도위에 오페뜨의 커피가 나오는 곳이 표시되어있는것 같아요 오페뜨 방배점은 천장도 높고 공간도 정말 넓직해서 좋아요...

(방배카페)오페뜨 방배점

사실 오페뜨의 시그니처 케이크은 당근케이크래요. 집에 오는 길에 녹차덕후인 울막내딸 선물로 녹차케이크 사다 주니 다 먹고 하는 말 "이것은 진정한 녹차케이크네...

금요일엔 브런치지~! 맛있는 - 오페뜨(OFETE) 방배점

디저트 맛있는 - 오페뜨(OFETE) 방배점 사실 금요일에 브런치를 먹는건 아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당근케익으로 유명한 서래마을 오페뜨 방배점이다 회사 근처에...

당근케이크가 맛있는 오페뜨 방배점

저는 자칭 당근케익 매니아인 친구가 적극 추천하는 오페뜨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방배점인데 로드뷰 정보랑 전혀 달라서 한참 헤매이다가 겨우...

방배역 당근케잌으로 유명한 조용한 카페 '오페뜨 방배점'

방배역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비어 오페뜨 방배점에 들렀습니다.... 오페뜨 당근케잌으로 유명하다구 해서 시켰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에요! 유명하다니...

오페뜨 , 방배점

오페뜨 카페 방배점 우리에디보러 방배 갔슴다. 이쁜카페 맛있는케이크 있는곳 알아오라니깐, 이곳을 알려 주었다! 너무 배고파서 인테리어 많이 못찍고 케이크 많이...

방배역 카페, 오페뜨 방배점, 케익 & 바닐라라떼! 임신 36주에...

남편은 오페뜨 자주갔었다면서 한번도 도장 안받아왔었다.. ㅡㅡ;; 8번째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실수 있는데! 음료 1잔당 도장 하나씩 ㅎㅎ (오페뜨 방배점은 방배역 4번...

[방배역 카페] 방배동 카페 - 오페뜨 방배점

방배역 커피전문점 오페뜨 방배점이 이번 월요일에 오픈! 가장 최근에 오픈한 커피전문점 구경하기. 당근케잌이 맛있기로 유명한 오페뜨 커피 앤 케잌 방배점이 오픈...

[방배 맛집] 오페뜨 방배점, 우울할땐 달달한 케이크!

역쉬 달달한게 최고네요!!방배동 서리풀 이편한세상 상가에 있는 오페뜨(O'fete) 방배점 의 유명한 당근 케이크! 캐럿쁘띠! 가격은 6,000원! 조각케이크에는 쁘띠가...

방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오페뜨 방배점

몰랐어요 몰랐어 허엉 방배역 카페 오페뜨 새건물이라서 깔끔했던곳 ㅎ 넓고 깨끗했어요 ^^ 이 사진 오른쪽 케익 오페뜨 당근케익이 유명하다는걸 미리 알았다면...

https://dihooni.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센노유메

 

경기 고양시 맛집 '센노유메'

센노유메 이자카야 방문 후기 안주가 맛있는 생연어 전문 이자카야. 백석 부근에서 가볍게 술한잔하기 좋으며, 사장님들도 매우 친절하시다. 꼬치도 화로와 같이 나와 먹기 좋다. 모듬고로케는 맛은 좋았으나 종류..

dihooni.tistory.com